MDMA, 흔히들 엑스터시, 몰리 등 의 이름으로 알려진 마약이다.
사용하면 짧은 시간안에 강렬한 에너지와 엄청나게 고조된 기분등의 효과 때문에 주로 클럽같은 곳에서 쓰여진다. Party-drug 라고 애칭하기도 함.
엑스터시 상담문의:★카톡:kodak8★텔레그램:dssk49★
ecstasy-MDMA220x220
엑스터시는 1912 년대에 Merck 라는 (지금도 유명한) 제약회사에서 처음 만들어 졌다.
예전에는 제대로 된 원료를 사용해 좋은 품질의 안전한 MDMA를 합성해 냈었는데 80년대 이후 급속도로 인기가 높아지고 널리 쓰여지게 되면서
코케인, lsd 등의 다른 성분이지만 비슷한 효과를 내는 약과 카페인, 쥐약, 기생충약등 인체에 매우 해로운 생활용품을 섞어서 합성해 냈다.
이런 가짜 엑스터치를 복용하고 이로인한 부작용으로 인해 장애가 생기기도 하고 심지어 죽기도 해서 안정상의 이유로 1985년에 법적으로 판매 및 제조가 금지됨.
엑스터시는 보통 사진과 같이 알약 형태로 섭취하거나 아님 가루를 내어 캡슐안에 넣은후 복용하기도 한다.
보통 캡슐 하나당 60~120밀리그램정도의 mdma 가 들어있음.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사이트 클릭↓↓
★카톡:kodak8★텔레그램:dssk49★
다운로드
주로 유럽과 캐나다에서 조제되고 같은 엑스터시라 할지라도 누가 어떻게 조제해냈내냐에 따라서 성분과 효과 차이가 엄청나게 다르다.
일단 복용하면 기분을 딱! 좋게 해주는 세로토닌과 도파민이 강제로 분비되게 만들고 긴장감과 심박수 등을 상승시키는 노르에피네프린도 강제로 분비되게 만든다.
심박수 향상 + 기분업 + 땀 등 분비물 (뭔가 엄청 열정적인걸 하고 있다고 느끼는 심리적 효과).. 이런 효과들이 짬뽕되어 엄청 활동적이고 열